티스토리 툴바

[중국] 부산출발 장사 전세기 정보

하늘길이 점점 넓어 지고 있는 요즘~

정규편 외에도 전세기로 한시적이긴 하지만 각 국 다양한 도시를 취항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깝고도 가까운 나라, 중국~ 중국에도 많은 도시에 부산 출발 직항기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 그만큼 다양한 도시에 갈 기회가 많아 졌다는 뜻.

먼저, 중국 전세기 1탄으로, 부산출발 장사 전세기에 대해 알아볼까?

먼저 중국 장사에 대해 먼저 알아보면...

 

 

 장사는 호남성의 성도로, 전국24개 역사문화유명도시 중의 하나이자, 우수한 관광도시이다.뿐만아니라 호남성의 정치, 경제, 문화, 과학, 교육, 비즈니스와 여행의 중심지이며, 중국의 남쪽 지역의 중요한 자원, 기술, 원자재의 집산지이자 교통의 요충지이다. 장사는 부용(芙蓉), 천심(天心), 악록(岳麓), 개복(開福), 우화(雨花) 5개 구(區)와 장사(長沙), 망성(望城), 녕향(寧鄕)34현, 류양시로 구역이 나뉘어져 있다. 총면적은 11,800평방킬로미터, 인구는 613만이며, 그중 도시면적이 556평방킬로미터이며 인구는 199만명이다. 20세기 초에 영국·일본 등과 통상항해조약을 체결하면서 개항장이 되었으며 1933년에 시(市)로 승격되었다.

음음음~ 그렇구나, 장사와 한국과의 시차는 -1시간. 즉! 한국보다 1시간 느리다~ 한국이 오전 8시라 하면, 중국 장사는 오전 7시란 말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에서 부산 출발 장사 직항기가 운용되고 있다.

참고로 아래는 4월 셋째주 기준으로 조회한 스케쥴! 비행 소요시간은 약 3시간 정도이다.

 

 

대한항공 기준, 항공 스케쥴이다.

매일 비행기가 뜨고 있는 것은 아니며, 주 4회 운항을 하고 있다.

장사에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다. 인민해방을 위해 희생한 열사들을 기리는 열사공원에서 부터 천백년이래 모든 사람들이 이상향의 대명사로 여겨온 무릉도원이 유래된 도화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위: 도회원 입구 /  아래: 열사공원 // 사진출처: 하나투어 Http://www.hanatour.com>



장사, 장사하면 장가계~ 장가계하면 장사~ 실과 바늘, 찐빵속의 앙꼬, 장소팔과 소춘자...(?) 처럼 자연스럽게 장사하면 장가계가 떠오른다.

 

장가계, 여기 블러그에도 다양한 정보가 가득한 그 곳 장가계~

"人生不到張家界, 百歲豈能稱老翁?(사람이 태어나서 장가계에 가보지 않았다면, 100세가 되어도 어찌 늙었다고 할 수가 있겠는가?)" 라는 말이 있다. 그야말로 장가계가 얼마나 아름다운 곳인지를 잘 표현해 주는 말이다. 무릉원(武陵源)은 가장 높은 봉우리가 1334m이고, 풍경구의 면적이 264㎢에 달하며 크게 장가계시의 국가 삼림공원(張家界森林公園), 츠리현의 삭계곡(索溪谷)풍경구, 쌍즈현의 천자산(天子山)풍경구 등 세 개의 풍경구로 나뉜다. 이들은 모두 인접해 있어 산책로로 연결되어 있으며 이 전체를 다 보려면 최소한 4-5일 정도가 소요된다.

 

장가계의 좀 더 생생한 사진들과 풍경들을 보고 싶다면..  >>>> 여기 클릭 <<<<

전세기로 편하게~ 장사로 떠나보자~!

 

 

+ 사진&정보출처: 씨제이월디스 부산 http://cjworldisbusan.com/, 대한항공 http://kr.koreanair.com/

 

Posted by 춤추는 수달

Trackback Address :: http://hntservice.tistory.com/trackback/366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